MYS 과거 버전 + 패치 내역

다운받은후 MYS로 이름변경후 사용

MYS0.4.10.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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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4.10.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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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9.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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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9.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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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8.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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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8.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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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7.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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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7.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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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6.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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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6.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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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5.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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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5.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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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2.4.10(x64).exe
1.46MB
MYS0.2.4.10(x86).exe
1.10MB
MYS0.1.3.10(x64).exe
1.45MB
MYS0.1.3.10(x86).exe
1.09MB
MYS0.0.2.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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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2.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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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1.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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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1.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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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0.10(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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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0.10(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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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7.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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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7.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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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0.6.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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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10.6.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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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5.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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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5.9(x86).exe
1.07MB
MYS0.0.4.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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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4.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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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3.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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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3.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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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2.9(x64).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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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2.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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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1.9(x64).exe
1.26MB
MYS0.0.1.9(x8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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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0.9(x64).exe
1.26MB
MYS0.0.0.9(x86).exe
1.06MB
MYS0.0.4.8.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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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3.8.exe
1.06MB
MYS0.0.2.8.exe
1.06MB
MYS0.0.1.8.exe
1.06MB
MYS0.0.0.8.exe
1.06MB
MYS0.0.0.7.exe
1.06MB
MYS0.0.5.6.exe
1.06MB
MYS0.0.6.6.exe
1.06MB
MYS0.0.4.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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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3.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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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2.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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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S0.0.1.6.exe
1.05MB
MYS0.0.0.6.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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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10.10 BETA1 ▲
0.0.0.10 BETA1은 OneClick 바로가기 생성 방법이 추가되고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이전 방식으로 바로가기를 생성하고 싶으신 분은
1. 업데이트후 MYS.exe파일을 한번 실행후 종료
2. 'MYS.exe폴더의 MYS.ini [lnk] OneClick=1'속성을 0으로 바꾼후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0.4.10.10]

1. 아랄트랜스2 관련
- 게임 또는 아랄트랜스2가 최상위에 고정되는 현상 완화 (* 0.3.10.10 보완)

2.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 0.3.10.10) x86 업데이트 오류 수정
- (* 0.4.10.10) 부팅후 초기 실행시 딜레이 현상 완화
 












[0.0.9.10]

1. 게임실행유틸 관련
- 게임폴더의 MYS.ini [Play] Method=Applocale이고 윈도우10이상일때 바로가기 실행시 LocaleEmulator로 게임실행
2. 바로가기 생성 관련
- 초기 게임을 기다리는 시간을 8초로 변경 (Alpha 8초 Beta 6초 ▶ 모두 8초)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1.8.10]

1. 아랄트랜스3 관련
- ATS파일에 저장된 게임폴더가 다른 폴더일 경우 일부 게임의 ATS파일의 내용이 지워지는 현상 수정
  (해당 오류 발생시 ATS파일 재다운로드 후 바로가기 생성)
- ATS파일에 저장된 로케일유틸을 '없음'으로 자동변경하도록 수정
2. (*0.1.8.10) 게임실행유틸 관련
- MYS.exe폴더의 MYS.ini [lnk] PlayMethod=Applocale이고 윈도우10이상이면 LocaleEmulator를 기본으로 설정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1.7.10]

1. 컨텍스트메뉴 관련
- 직접실행하지 않아도 업데이트시 한번만 갱신가능 하도록 수정 (컨텍스트로 바로가기 생성 + 바로가기 실행시)
  MYS.exe폴더의 MYS.ini  [Internet] Update 속성을 변경  (0:OFF, 1:ON+업데이트 이후 실행전, 2:ON+실행후)
- (*0.1.7.10) 프로그래밍 언어상 문제로 인해 컨텍스트메뉴 갱신여부 확인 시 딜레이가 생기는 현상 완화
- '폴더-Create all previous game shortcut'이 BETA방식일 경우 기본바로가기 폴더에 바로생성 (폴더입력X)
2. Ntlea관련
- Ntlea 64비트를 시도하는 시간을 변경 (최대 2초 ▶ 최대 3초)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0.6.10]

1. 바로가기 생성관련
- ALPHA방식시 바로가기 경로 입력 시점을 게임실행 이전으로 복원 (게임실행후 ▶ 게임파일경로 입력후[0.0.0.9이전] )
  BETA방식 현재 그대로 유지 (게임실행후 자동생성)
2. 자동게임탐색 관련
- 실행된 게임의심 파일이 여러개일 경우 순서 정렬 변경 (먼저 찾아진 순 ▶ 123순으로)
- GameDifferentLoader=1일 경우 로더파일이 종료될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삭제 , 로더 종료때까지 자동게임탐색 반복
  (기본 기다리는시간+로더종료기다리는시간▶기본 기다리는시간)
3. UI 관련
- 선택창 방식 변경 ( 숫자 입력방식 ▶ List방식 [방향키 또는 숫자로 선택 후 Enter 혹은 마우스로 선택 후 확인])
4.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게임 다이렉트X풀스크린 관련 코드 최적화

[0.1.5.10]

1. 바로가기 생성관련
- 게임을 찾기위해 설정된 초기 기다리는 시간을 변경 (ALPHA 8초 BETA 3초 ▶ ALPHA 8초 BETA 6초)
2. 아랄트랜스2 관련
- 초기 게임찾게 도와주는방식을 게임 풀스크린시 문제가 적은 방식으로 수정
- 바이너리 실행시 [Araltrans] Binary가 공백없이 저장되던 현상 수정
3. 다이렉트X 풀스크린 관련
- 유틸실행후 최소화에서 복귀할수 없는 현상 완화 (*0.1.5.10 이전보다 완화)
- 유틸실행 후 자동으로 최소화에서 복귀 시도 (*0.1.5.10 오래걸리는 게임 약간 단축, 게임마다 복귀시간다름 1~10초 가량)
- 일부 게임에서 멈춤 현상 완화
- (*0.1.5.10) 풀스크린 창에 게임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완화
- (*0.1.5.10) 게임이 다른 창 뒤로 내려간채 풀스크린 되는 현상을 완화
4.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2.4.10]

1. 바로가기 생성 관련 
- 게임폴더 MYS.ini의 [Shortcut] Create 속성의 이름을 변경 (Create ▶ CreatePrevious, 1회성 속성 : 바로가기 생성시 다시 0)
   ALPHA 방식의 '이전바로가기'와 같은 효과를 내도록 변경  ALPHA 방식에서 사용시 이전바로가기로 생성할 건지 묻는 창 생략
   CreatePrevious=1 일 떄 실행시 바로가기를 생성하는 버그 수정
- 게임 실행을 기다리는 시간을 변경 ( 모두 3초 ▶ Alpha 8초, Beta 3초 )
2. 게임실행여부를 찾을수 없을때 자동게임탐색 관련
- 게임폴더 MYS.ini의 [Shortcut] GameDifferentLoader 속성을 추가 (1:로더를 자동게임탐색에서 제외, 0 :로더도 포함)
  (BETA 방식에서 일부 로더를 게임으로 인식할 경우 자동게임탐색으로 게임찾기용)
  ([Shortcut] GameDifferentLoader=1 + [Shortcut] CreatePrevious=1 후 재생성)
- 게임폴더+하위폴더 이외의 폴더에서 실행된 프로그램 검색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예외 추가
- '로더게임파일명 다를경우 특수실행' 방식 자동게임탐색으로 편입, 방식 변경 (최대15초 ▶ ALPHA 최대10초, BETA 최대6초 반복)
3. 컨텍스트메뉴 관련
- '폴더 - Create all previous game shortcut' 추가 (하위폴더에서 이전 MYS로 생성한 게임의 일괄바로가기, 이전 바로가기 방식)
  (드라이버추가, 운영체제 설치 등으로 인한 경로변경시 여러개의 바로가기 한번에 생성하기 위한 목적)
  (* 0.1.4.10 아랄트랜스3가 아랄트랜스2로 입력되던현상을 수정)
- 컨텍스트 메뉴를 갱신하는 방법을 변경 (갱신시 이전 파일과 같은파일, 관련메뉴 모두 0 시 다른파일도 가능 ▶ MYS 직접실행)
  ( 바로가기 실행 및 생성시 딜레이 현상완화 + 보편적이지 않은 방식 + 편의성 향상 목적 )
- 컨텍스트 메뉴 중 'ats-Copy a Filepath'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4. 게임 실행 유틸 관련
- Ntlea 64비트 관련 실행을 변경 (파일이 64비트일경우 실행 ▶ 윈도우시스템이 64비트이면 시도, 오류시 32비트로 재실행)
  (파일은 64비트인데 Ntlea 64비트가 게임을 실행을 못할 경우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현상 + 초반 딜레이 완화)
- 파생형 applocale일 경우(papploc, HF Papploc) 이전보다 빠르게 초기실행 할 수 있도록 코드 수정
5. 초기경로입력에서 기본 바로가기 폴더를 설정하지 않을경우 기본경로 변경 ( MYS.exe 폴더 ▶ 바탕화면 폴더)
6. 'Program1=ith' 형식의 '파일명 줄임경로'를 찾는방식 변경 (게임폴더 MYS.ini에서 검색 ▶ MYS.exe폴더 MYS.ini에서 검색 )
7.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기존과 다른경로일 경우 바로가기가 실행이 안될시 바로가기 폴더에 MYS.ini 파일이 생성되는 현상 수정
- 기존과 다른경로일 경우 바로가기 재생성중 이전 바로가기 생성시 [Game] Dir 가 제대로 수정되지 않는 현상 수정

[0.1.3.10]

1. 바로가기 생성 관련
- 게임폴더 MYS.ini의 [Shortcut] Create 1로 하고 바로가기 재생성 시에도 MYS.ini 값을 반영하고 재생성 가능하게 수정 
  (이전은 바로가기 재실행 시 가능)
- 0.0.3.10 이후 생성된 바로가기가 제대로 생성되지 않을때 다른 SET로 재생성시 수정되지 않고 반복되는 현상 수정
  (바로가기 생성시 게임폴더 MYS.ini의 [Shortcut] Create의 기본값을 0으로 변경)
  (0.0.3.10이후 해당문제가 생긴다면 게임폴더 MYS.ini [Shortcut] Create=0으로 변경후 재생성 또는 해당파일 삭제 후 재생성)
2. 아랄트랜스2 관련
- 아랄트랜스2 일부게임 오프닝에서 멈춤현상 완화

[0.0.2.10]

1. 바로가기 생성 관련
- 바로가기 생성시점 변경 
  ( ALPHA버전 기준 바로가기경로 입력 이후, BETA버전기준 바로 ▶자동게임탐색후 이상이 없을경우 )
- 로더 파일 입력명이 '일반적인 DVD회피패치, 실행패치 등' 일 경우 실행된 로더종료때까지 일정시간 기다림
  이에따라 BETA방식에서 로더 파일 입력명이 위와같을 경우 GAME입력을 하던 임시해결책을 삭제 (0.0.1.10)
- 바로가기를 MYS.ini의 수정을 반영하여 재생성할수 있는 속성추가 
  (게임폴더 MYS.ini의 [Shortcut] Create : BETA lnk 아이콘, 이름문제용)
2. 게임실행여부를 찾을수 없을때 자동게임탐색 관련
- 게임 기다리는 기본 시간을 변경 (8초▶3초)
- 초기 실행이 오래걸리는 일부게임의 기다리는 시간 증가를 수동에서 자동으로 변경
  (기다리는시간증가 또는 종료 묻는창 생성▶게임, 로더파일이 실행중일 경우 자동으로 기다리는 시간 증가)
- 'MYS.ini 수정후 종료시 바로가기 빠른재시작 방식'과 '늦게 시작되는 게임 빠른재탐색'을 추가 
  (로더파일과 게임파일로 의심되는 파일이 실행 안될경우 '종료'와 같이 묻는창 생성)
  (빠른 재시작:[Play] Method +기타게임실행 문제용, 빠른재탐색:특이한 로더나 게임잘못입력시 [Game] File 입력용)
3. 아랄트랜스2 관련
- 바로가기로 실행시 Binary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Binary에 '{}'가 저장되는 현상을 수정
- 이전 아랄트랜스2 Binary가 입력되어있는 게임의 바로가기 재생성시 무조건 특수실행 되는 현상 수정
4.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컨텍스트 메뉴의 '.lnk - Open file location or WorkingDir'가 일부 경로에서 파일을 찾지 않는 현상 수정

[0.0.1.10]

1. 바로가기 생성 관련
- Alpha버전 방식으로 생성시 일부게임의 [Game] Dir(게임파일 폴더)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는 현상을 완화
Beta 방식으로 생성시 로더파일이 '일반적인 파일명의 DVD회피패치, 실행패치 등'일 경우 게임파일을 입력하도록 수정

[0.0.0.10]


1. 바로가기 생성 관련
- OneClick 바로가기 생성방법 추가 및 기본생성방법으로 변경 (MYS.exe 폴더 MYS.ini의 [Lnk] OneClick )   
  직접 실행시 '로더 입력후' ,컨텍스트 메뉴시 '바로' 초기설정 때 저장한 바로가기 폴더에 바로가기 생성   
  (게임파일 : 로더파일, 프로그램SET : 직접실행시 SET1 컨텍스트메뉴시 선택한SET, 바로가기 이름 : 중복시 숫자증가 )
- 로더파일 폴더와 게임파일 폴더가 달라도 바로가기가 어느정도 가능하게 수정 ( Game폴더의 MYS.ini에 [Game] Dir )
- 바로가기 생성시 기본 게임실행 프로그램 설정을 추가 (MYS.exe 폴더 MYS.ini의 [Lnk] PlayMethod + PlayArgs )
- 바로가기 생성시 이전 바로가기에 저장된 [AralTrans2] Binary가 초기화되는 현상 수정
2. 초기설정 중 폴더 검색 관련
- 폴더 검색을 완료 후 추가로 다른 폴더도 검색 가능하도록 수정 (취소 누를때까지 여러번  검색가능)
- 추가로 폴더 검색중 하위폴더에 이전에 검색한 폴더가 있을경우 중복경로는 제외하도록 설정
- 일부 파일은 검색에서 제외하도록 설정
- 폴더검색중 진행창 표시 (유틸 찾은파일 이름 표시)
3. 게임파일을 찾을수 없을떄 자동게임탐색 관련
- 게임을 찾을수 없으면 '로더경로+하위폴더안의 프로그램이 실행되는지 검색' ▶ '모든 프로그램을 검색' 
  (로더파일 폴더와 게임파일 폴더 다를 경우를 위한 수정, 0번대 : 로더경로+하위폴더, 100번대:이외 프로그램)
- 게임폴더 안의 MYS.ini의 [GAME]에 숫자관련 속성이 남는 현상 수정
4. Ntlea 관련
- 32비트 64비트인지 로더파일 확인 후 게임을 해당하는 Ntlea로 실행하는 코드 추가 (32비트 기본실행)
5. Textractor 관련
- Textractor에서 일부게임의 초기 게임자동인식이 무시되는 현상 수정
6. AralTrans2 관련
- 안정성, 속도 개선 
  (게임을 찾는 방식변경, '실행되는 게임파일이름을 아랄트랜스2에서 인식할수 있도록 수정' ▶ 'PID')
7. AralTrans3 관련
- 일부코드 최적화 및 적용시점 변경
- 오류 대응 코드 방식변경
8.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게임 시작 후 바로가기 실행' 시 프로그램 언어상 문제로 일부게임의 게임실행여부를 찾을수 없는 현상 수정
- 컨텍스트 메뉴에서 프로그램 언어상 문제로 게임 실행시 일부 문제가 생기는 현상 수정
- dll 관련 코드 최적화
- 업데이트 관련 코드 최적화

▲ 0.0.7.9 ALPHA10 ▲
0.0.0.9는 게임의 바로가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추가사항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전버전 호환작업은 완료했지만 추가된 사항인 PROGRAM SET나 컨텍스트쪽에 문제가 생긴다면

MYS.exe폴더의 MYS.ini를 지우고 MYS.exe를 실행하여 패치내용을 적용시킨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x64 추가되었습니다. 
[0.0.7.9]

1. '게임폴더 mys.ini의 프로그램숫자'에 웹페이지 등록 관련
- 윈도우에 등록된 인터넷 기본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웹 프로그램으로 실행시 자동저장종료 기능이 가능하도록 수정    
  (윈도우 기본 브라우저 ex. Program3=http://shchara.wikidb.info/%E5%91% )
  (타 웹 브라우저 ex. Program3="C:\Google\Chrome\Application\chrome.exe" http://shchara.wikidb.info/%E5%91% )
- 게임종료시 웹페이지 자동저장종료가 되지 않는 현상 수정
  (등록된 웹페이지와 현재 보고 있는 웹페이지가 도메인이 같을 경우 자동저장종료 가능,)
  (ex. http://shchara.wikidb.info/%E5%91% ▶ http://shchara.wikidb.info/%A1%B2% )
2. 아랄트랜스 관련
- 아랄트랜스2 초기 게임찾기 속도, 안정성, 성공률 높은 방식으로 변경 
  (아랄트랜스2가 게임을 찾을때까지 일정시간동안 게임창이 최상위에 고정)
- 아랄트랜스3 로딩렉으로 인한 일부 오류 시 대응코드 추가
- 게임파일 경로 변경후 아랄트랜스3 실행시 일부 오류가 나오는 현상 수정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일부 코드 속도 상승

[0.10.6.9]


1.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Araltrans2가 창을 찾기전 게임 클릭시 창을 찾을수 없는 현상 완화
 Araltrans2가 실행 초기 게임을 찾기 쉽도록 도와주는 방식을 보완 및 속도문제 완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실행 후 Araltrans2상에서 게임을 찾기 시작할 때 도와주도록 수정

 일부 게임에서 오프닝이 스킵 되고 마우스가 자동으로 눌리던 현상 수정
 Araltrans2가 게임을 찾을때 까지 게임이 최상위에 고정되는 현상 수정
 게임이 최상위가 아닐경우 Araltrans2가 게임을 늦게 찾는 현상 수정
 일부 게임이 종료시 자동저장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유틸 실행과 일부코드의 속도 약간 상승

[
0.0.5.9]

1. Araltrans2 실행 시 0.0.4.9 이후 찾는 시간이 느려진 현상 완화
  Araltrans2가 게임을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 딜레이 현상 완화
  Araltrans2가 실행한 뒤 도와주는 방법 실행 ▶ 프로그램숫자를 모두 실행된뒤 Araltrans2 도와주는 방법 실행
  ('Araltrans2 바이너리 + Araltrans3 특수실행'의 경우는 특수성 때문에 변경하지 않고 이전 방법으로 실행)

[
0.0.4.9]

1. 초기설정 관련 수정
- 폴더검색으로 찾은 Program숫자가 1개 일경우 방식 변경
  확인창 - 취소시 파일선택창 ▶ 폴더검색으로 찾은 Program숫자를 초기경로로 한 파일선택창 출력
- 게임실행 유틸 설정 - Program숫자 설정 ▶ 중간에 프로그램 조합 안내창 추가
2. 바로가기 생성 관련 수정
- exe파일이 여러개인 게임의 게임파일 파일선택창에서 초기경로를 로더파일 경로로 설정
  (컨텍스트 메뉴 사용시 엔터 2번 누르면 로더파일과 게임파일이 같은 게임의 바로가기 생성 가능)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Araltrans2 실행 시 Araltrans2가 실행된 게임을 찾을수 없는 현상을 완화 
   Araltrans2가 실행 초기 게임을 찾기 쉽도록 도와주는 방식을 보완
  실행 초기 한번 적용 ▶ 실행 후 윈도우창이 나올때까지 일정주기로 반복하는 방식으로 수정


[
0.0.3.9]

1.ProgramSET 관련
- 게임폴더의 MYS.ini의 [GameUtil] Program1 직접수정시 단축어 추가
  ('SET숫자' 또는 'S숫자'를 넣을경우 해당하는 [SET숫자]의 Program1, Program2를 찾아서 적용)
  ex) [GameUtil]의 Program1=s2 ▶ Program1 = textractor경로, Program2=egghead경로
- Program1 을 지정하지 않았을경우 자동으로 Program2도 지정하지 않도록 변경
- MYS.exe 직접 실행하여 바로가기 생성시 입력창에서 숫자로 선택하게 변경
  위 기능 추가로 MYS.exe폴더의 MYS.ini 설정중 [Set] Current 삭제
  (취소하거나 공란 또는 SET숫자가 SET1이외에는 없을경우 SET1로 자동선택)
2. 초기설정 중 폴더검색 관련 수정
- 폴더검색으로 찾은 Program숫자가 1개 일경우 강제로 지정되는 현상 수정
  (1개일 경우는 확인창을 이용해 선택하고 취소시 다른 프로그램을 선택가능 하도록 함)
- Program1 을 지정하지 않았을경우 자동으로 Program2도 지정하지 않도록 변경
3. .lnk 컨텍스트메뉴 관련
- 파일 위치나 폴더 열기 이름을 0.0.2.9 수정사항에 맞추어 변경 
  (Open file Location or WorkingDir)
- 게임폴더의 MYS.ini를 수정하는 메뉴들을 한메뉴로 압축하고 입력창에 숫자로 선택하게 변경 
  (Change play method and programset)
4.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MYS.exe폴더 MYS.ini의 [Context] this를 0으로 바꿔도 .ats 컨텍스트가 지워지지 않는 오류 수정
- ITH 초기 게임 자동인식 시 일부 게임에서 제대로 찾지 못하는 현상 완화
  Textractor 초기 게임 자동인식 시 일부 게임에서 제대로 찾지 못하는 현상 완화
  바로가기 실행시 로더파일을 찾지 못했을 경우 실행되는 자동프로세스 검색이 일부 게임에서 제대로 찾지 못하는 현상 완화


[0.0.2.9]

1. 게임폴더 MYS.ini의 [Play] Method의 None 방식 개선 (게임실행에 아무프로그램도 사용하지 않는 로케일변경용 등)
- [Play] Method가 공백( )일경우도 가능하도록 수정
- 바로가기(lnk) 우클릭 컨텍스트메뉴 추가 (Change play method to None)
2. 바로가기(lnk) 우클릭 컨텍스트메뉴중 '파일 또는 폴더 열기'(Open file WorkingDir or Location) 개선
- 비슷한 파일명이 여러개일경우 이동하면서 찾도록 보완 (최대 10개까지 검색)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0.1.9]


1. 바로가기(lnk) 우클릭 컨텍스트메뉴중 '파일 또는 폴더 열기'(Open file WorkingDir or Location) 개선
- 폴더이동방식에서 파일이동 위주로 변경(mys.ini-파일-폴더 순)
2.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0.0.0.9]

1. x64 추가
- x64로 실행하고 싶으신 분은 x64로 다시 다운
- x64는 x64로 ,x86는 x86로 업데이트
2. Program SET추가
- 초기 프로그램 설정시 [SET1]의 Program1과 Program2에 저장
  이후 프로그램 조합 추가를 묻는 창이 나오고 [SET2] [SET3] ... 에 저장
-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할 경우 해당SET가 추가되어 쉽게 사용가능
- MYS.exe를 직접실행하여 바로가기 생성시 MYS.exe폴더의 MYS.ini [SET] Current를 변경하여 기본생성조합을 변경가능  
ex) SET2를 기본프로그램조합으로 하고싶을 경우 [SET] Current를 2로 변경
- MYS.exe폴더의 MYS.ini 직접수정시 [SET숫자]를 증가시키면서 Program1 Program2 추가
  → 컨텍스트 메뉴 0으로 변경 → MYS.exe를 실행시킨후 종료 → 컨텍스트 메뉴 1으로 변경 → MYS.exe를 실행시킨후 종료
3. 컨텍스트 메뉴변경
- LocaleEmulator를 Ntlea보다 위로변경
- 바로가기(lnk)의 컨텍스트 메뉴를 병렬형태로 변경
  게임폴더의 mys.ini를 직접수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chage 관련 메뉴를 추가
- 실행파일(exe)의 컨텍스트 메뉴중 바로가기 이름을 Create Shortcut으로 변경하고 지정한 SET만큼 갯수증가
4. 윈도우 10이상에서 필수실행 프로그램을 Ntlea에서 LocaleEmulator로 변경
5.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Kirikiri 게임엔진일 시 윈도우10에서 PlayMethod를 자동으로 바꾸지 못하던 현상 수정
- 초기 실행시 게임유틸 자동검색 속도 약간 향상
 
▼ 0.0.4.8 ALPHA9 ▼


[0.0.4.8 수정한 내용]

1. 아랄트랜스2로 실행시 게임을 조금더 빨리 인식하도록 변경
2.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적용시점 변경



[0.0.3.8 수정한 내용
]

1. 바이너리 패치(수정)이 있을경우 게임실행을 현프로그램에서 하도록 변경
- 이전 아랄트랜스로 게임실행을 하면서 생기는 여러 버그 수정
대표적으로는 아랄트랜스 상에서 KonJ, LocaleEmulator등의 실행관련정보를 읽을수 없어서 게임을 시작할수 없는 버그 수정
2. 바이너리 패치(수정)이 아랄트랜스가 너무 빨리 종료되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버그 완화
- '아랄트랜스2로 바이너리 패치 + 아랄트랜스3'의 경우 유틸실행 기다리는 시간 2초를 20초로 변경하고 실행
방법은 '게임폴더 mys.ini의 [AralTrans] Binary + Program1에 아랄트랜스3'
또는 '게임폴더 mys.ini의 [AralTrans] Binary + Program1에 아랄트랜스2 + Program2에 아랄트랜스3'

- 아랄트랜스2만 이용할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유틸실행 후 아랄트랜스상에서 바이너리 패치 적용되도록 변경
3. 기타 소스 코드 최적화 및 오류수정
- Program숫자에서 아랄트랜스2를 실행하여 아랄트랜스2 기존 바로가기 정보를 레지에서 얻어오는경우 바이너리가 잘못된 위치에 저장되는 현상 수정
- 게임 실행 후에 생성된 바로가기를 실행 할 경우 일부게임에서 제대로 적용되지 못하는 현상 완화
- 게임폴더의 MYS.ini의 game이 실제로 실행되는 파일과 다를 경우 실행되는 자동탐색이 일부게임에서 제대로 찾지 못하는 현상 완화

[0.0.2.8 수정한 내용]
1. 0.0.1.8 패치 누락 + 오류수정
- Textractor, TwoControl 추가시 실행방식이 Localeemulator로 고정되는 오류 수정
- 0.0.1.8에서 TwoControl이 실행되지않던 오류 수정
- 처음 바로가기 생성시 Program1에 두프로그램이 등록되면 실행방식을 Localeemulator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롤백 및 보완
2.
TwoControl 예외처리
- 처음 시작후 저장하지 않고 종료하고 다음에 실행시 투컨트롤상에는 해당 설정이 저장되어있어 생기는 문제 해결
해당상황에는 투컨트롤 컨텍스트 메뉴의 '실행 및 후킹'으로 시작
- 투컨트롤상 저장된 게임경로와 현재 게임경로가 다를 경우 투컨트롤 컨텍스트 메뉴의 '실행 및 후킹'으로 시작

[0.0.1.8 수정한 내용
]
1. Textractor, TwoControl 추가시 실행방식이 Localeemulator로 고정되는 오류 수정
- Program1에 두프로그램이 등록되면 실행방식을 변경하는 방법에서 아무 Program숫자에 입력시 실행방식 변경하도록 보완
2. 직접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바로가기를 생성한 경우 기존 생성 바로가기 확인작업이 무시되던 오류 수정


[0.0.0.8 수정한 내용
]
1. Textractor, TwoControl 추가(Program1에 둘중 하나가 올경우 실행방식을 Localeemulator로 기본설정)
2. Textractor (텍스트렉터)
- 바로가기 생성시 초기 게임 자동인식
3. TwoControl  (투컨트롤)
-
기존 투컨트롤에서 저장했을경우 해당방식으로 시작
- 처음 시작한 게임의 경우는 투컨트롤 컨텍스트 메뉴의 '실행 및 후킹'으로 시작
4. 편의성 업데이트
- 기존 생성했던 바로가기가 있었을 경우 이전 방식으로 생성하는지 확인하는 창 생성
 
▼ 0.0.0.7 ALPHA8 ▼

 
업데이트가 현버전부터 이전버전과는 다른서버로 관리됩니다.
업데이트관련으로 오류가 나시거나 업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현 버전을 다시 다운받아주세요.

 
[수정한 내용]


1. AralTrans2의 바이너리 실행시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던 오류 수정
2. AralTrans2 + AralTrans3 실행시 게임폴더 MYS.ini의 [GameUtil] Program숫자에 Araltrans2와 AralTrans3가 함께 입력되어 있을경우 일어났던 오류를 수정 (예외처리)
3. 업데이트 방식을 변경 (이전 방식 오류 수정)
 
 
▼ 0.0.6.6 ALPHA7 ▼


[ 0.0.6.6 추가사항 ]


 
업데이트가 현버전은 이전버전과는 다른서버로 관리됩니다.
업데이트관련으로 오류가 나시거나 업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현 버전을 다시 다운받아주세요.



1. 게임폴더의 MYS.ini에 Program숫자에 웹페이지(URL)입력하고 게임종료시 웹페이지 자동 종료기능을 조금더 유연하게 경로를 비교하도록 수정
2. 게임종료시 현재보고 있는 웹페이지가 설정한 홈페이지일 경우 현재웹페이지를 저장하고 종료.



 
[ 0.0.5.6 추가사항 ]


1. 로케일 에뮬레이터 컨텍스트 메뉴 방식 변경
- 프로필(le.config)이 있을경우 프로필로 실행
- 프로필이 없을경우 관리자 권한 방식으로 실행
2. 게임폴더 MYS.ini에 [Play] Method 방식 추가
- LocaleEmulator : le, emulator(2글자 이상 줄여서 사용가능), locaelemulator(7글자 이상 줄여서 사용가능)
- LocaleSwitch : ls, switch(2글자 이상 줄여서 사용가능), localeswitch (7글자 이상 줄여서 사용가능)
3. alpharomdie을 로더로 하고 게임실행파일 이름에 띄어쓰기가 있을경우 가능하면 게임이 LocaleEmulator로 실행되도록 변경 (자동화)


 
 
 
[ 0.0.4.6 추가사항 ]
 
1. 게임폴더 mys.ini에 [GameUtil]의 Program숫자 입력방식 추가
- 'ITH' 또는 'AGTH' 등 '프로그램이름'으로 입력시 [RecommendGameUtil]에 입력되어 있는 프로그램중에 검색하여 자동입력

( Program1=ITH → Program1=D:\GAME\UTIL\ITH\ITHVNR.exe )
- 'P16'이나 'Program1[6]'으로 입력시 [RecommendGameUtil]의 'Program1[6]'의 경로를 자동입력
( Program2=P21 → Program2=D:\GAME\UTIL\Anemone\Anemone.exe )
2. applocale 자동확인 방식 변경
(papplocale이나 게임실행이 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할수 있는 오류수정)
3. alpharomdie을 로더로 하고 게임실행파일 이름에 띄어쓰기가 있을 경우 로더의 args 변경
(띄어쓰기가 되어있는 게임은 실행파일의 공백을 없애고 바로가기를 재생성하거나 LocaleEmulator 또는 None으로 실행)

 


 
[ 0.0.3.6 추가사항 ]
 
1. 게임을 찾지 못할시 나오는 창에 해결방법에 관한 안내문구 추가
- 게임실행을 찾는시간을 조절할수 있도록 게임폴더에 있는 MYS.ini에 관련 메뉴 추가
 ([GameUtil]의 WaitTime, 기본 8초)
- 게임을 찾지 못할시 나오는 창에서 취소를 누를경우 게임이 실행될때까지 다시 기다리고 게임실행을 찾는시간을 15초로 늘림.
 




[ 0.0.2.6 추가사항 ]


1. ITHVNR상에서 자동으로 게임을 인식하도록 수정






[ 0.0.1.6 ]
 
1. 아랄트랜스2 종료시 설정저장 식 가끔 상 완화
 
 
 
[ 새로 추가한 기능 ]



1. 아랄트랜스2 종료시 설정저장 방식 추가
-  아랄트랜스2를 GameUtil에 넣어 바로가기 실행후 아랄트랜스2 창을 활성화할(수정을 위하여 창을 만질) 경우 게임종료시 자동적으로 게임폴더 MYS.ini의 code나 filter값을 아랄트랜스2에서 입력했던 값으로 수정하도록 함

2. 게임폴더 MYS.ini 관련
- 게임유틸 게임종료시 동시종료 가능여부를 정하는 메뉴 추가 ( [GameUtil] 의 Exit, 1:동시종료, 0:적용안함 )
- 게임유틸 게임실행시 동시실행 이름 및 적용방식, 위치 변경 ( [Play]의 Only → [GameUtil] 의 Play, 1:동시실행, 0:적용안함, 이전버전형식 지원)
- 아랄트랜스2 바이너리실행 위치 변경 ( [Play]의 Binary → [AralTrans] 의 Binary, 이전버전형식 지원)



 
[]


1. 아랄트랜스2 실행시 적용까지 시간이 오래걸리는 현상 완화
2. 아랄트랜스3 관련
- ats파일 실행시 읽을수 없는 파일로 변환시키는 오류 수정
- ats파일 실행시 확인창 딜레이 완화
- ats파일 실행시 자동실행이 제대로 되지 않는 오류 완화
- ats파일 수정관련 예외처리 추가
3. 엔진 관련
- System40(AliceSoft 구버전) : 바로가기 생성시 기본이름을 아이콘 이름
- BGI엔진 : 바로가기 생성시 기본이름을 게임폴더 이름
- ARC엔진(AGE) : 바로가기 생성시 기본이름을 게임폴더 이름
4. 메모리 일부 최적화
 
▼ 0.0.0.5 ALPHA6 ▼

[능]


1. LNK 우클릭 컨텍스트 메뉴(Open file WorkingDir or location) 일부문자가 제대로 입력되지 않는 현상 수정
2. 바로가기 관련

- Loader파일이 Game폴더의 상위폴더에 위치할 경우 바로가기 아이콘 제대로 만들어지게 수정
- Loader 파일이 Game폴더와 다른 폴더에 위치할 경우 Loader를 Game폴더 위치로 복사하여 실행 (상위폴더 적용X, 게임 안정성)
- 바로가기 생성의 경우 로더 입력시 exe 파일 찾기를 로더 하위폴더까지 포함하게 변경  (하위폴더 인식)
3. VNR 실행방식을 변경 (초기 실행시 최소화 기능 삭제)

VNR종료시 조금더 안전하게 종료되도록 변경
 
▼ 0.0.0.4 ALPHA5 ▼


 새로 추가된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시려면 MYS.exe를 한번 재실행합니다.
 새로추가된 업데이트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MYS.exe가 있는 폴더의 MYS.ini를 지우고 재설정 후 수정 하거나 MYS.ini에 아래내용을 추가합니다.
[Internet]
Update=0
 
[ 새로 추가한 기능 ]
 
1. 프로그램 업데이트 코드 추가 (종료시검사, 업데이트 여부 선택 : MYS.ini수정)
2. '파일 경로 복사' 컨텍스트 메뉴 추가 (Copy a Filepath, .ats .exe 파일)
3. Kirikiri엔진의 경우 Ntlea나 KonJ가 유틸정보로 입력되어 있으면 바로가기 생성시 해당유틸로 로더실행하게 설정 (Ntlea 우선, 윈도우 10은 Ntlea 기본이라 검색 X, 구형 신형 구별 X)


[ 수정한 기능 ]


1. 바로가기 생성시 이름 기본설정
- rugp 엔진 : Loader파일 (rugp를 게임으로 선택)
- Realive, SiglusEngine 엔진 : ico파일
- ADV system : Game파일설명
2. 일부 웹브라우저 종료가 제대로 안되는 현상 완화 (크롬)
3. exefile 찾기 필터 부분추가

4. 트레이아이콘 열리지 않는 현상 완화
 
▼ 0.0.0.3 ALPHA4 ▼


이 알파패치는 이전 생성한 바로가기에 미치는 영향이 없습니다.
새로 추가된 바이너리 실행을 적용하시려면 바로가기를 새로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추가한 기능]


1. 아랄트랜스2 바이너리로 실행
- 게임폴더의 MYS.ini에 [Play] Binary에 아랄트랜스2 바이너리가 있을경우
- 바이너리 실행후 아랄트랜스2는 바로종료
- 가능한 Method는 applocale, ntlea, konj, localeemualator
- 레지나 MYS.ini의 [RecommendGameUtil]에서 아랄트랜스 관련 정보를 읽지 못하면 게임을 실행할수 없으므로 종료
2. 아랄트랜스3 관련
- Program숫자가 아랄트랜스3일 경우 게임폴더에 ATS파일이 있으면 찾아서 명령줄인수에 추가되며 이방식과 Program숫자를 ATS로 실행시 ATS내의 설정폴더가 게임폴더로 변경되며 실행후 자동적용
- ATS파일에 관한 정보를 찾을수 없을경우는 일반적인 아랄트랜스3 실행
- 게임 종료시 아랄트랜스3 종료할 때 종료되지 않는 창도 같이 종료

3. 바로가기 생성시 ' 게임폴더의 MYS.ini에 [Loader] PathCheck ' 에 일부 유틸리티가 읽을수 없는 경로가 있을경우 ' ? ' 로 표시
(?의 경로를 수정하고 관련레지도 수정하면 게임실행이 가능해지는 경우가 있음)


[수정한 기능]


1. 아랄트랜스2 적용방식 변경
- 게임폴더의 MYS.ini에 [AralTrans] 메뉴를 추가하여 일반사용자도 수정이 용이하도록 변경
- 명령줄인수를 수정하는 방식에서 명령줄 인수에서 정보를 얻고 제거하는 형식으로 변경
- 초기실행시([AralTrans] 메뉴가 없을경우) 게임폴더에 이름이 ' 게임명.lnk ' 인 아랄트랜스2의 바로가기가 있으면 읽어서 적용하도록 함
- 일부 필터들이 저장시 누락되는 현상 수정
- 일부 경로의 게임을 아랄트랜스 상에서 찾지 못하는 현상 수정
- Program으로 아랄트랜스를 하나만 사용할경우 게임을 한번 클릭해야 아랄트랜스가 적용되는 현상 완화 (딜레이)
2. 유틸 경로 설정시 PROGRAM숫자를 아랄트랜스로 선택했을때 나타나는 오류 수정

3. 이 프로그램에서 게임을 찾지 못할때 (8초이후) 현재보고있는 창이 게임폴더에서 실행되었는지 확인하는 코드 추가
4. Exefile을 조사하는 필터를 조금더 추가 ( 바로가기 생성시 Game파일 자동추가 용도 )
5.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게임창이 숨는현상을 완화 (아직미흡)
6. 메모리 최적화 작업 (아직미흡)
7. 컨텍스트 메뉴 LNK일 경우 MYS에서 만들어진 바로가기이면 '게임폴더'로 다른 바로가기의 경우 '파일경로' 로 열도록 변경 (Open file WorkingDir or Location)
8. 일부 윈도우 10에서 제대로 인식이 안되는 문제 수정 재업로드
 
▼ 0.0.0.2 ALPHA3 ▼
 
본 알파패치는 적용시 이전 LocaleEmulator를 사용한 바로가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현상이 나타날 경우 해당하는 게임폴더의 MYS.ini에서 [Play]의 method를 'le'나 'em'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LocaleSwitch가 추가되었습니다. 적용하시려면 MYS.exe가 있는 폴더에서 MYS.ini를 삭제한후 MYS.exe를 재실행하여 유틸경로를 재입력하면 LocaleSwitch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새로 추가한 기능 ]
1. LocaleSwitch를 Play방식 및 ContextMenu 에 추가
([Play]의 Method : ' ls ' 또는 ' switch '를 2문자 이상으로 줄여 사용, [Play]의 Args 구분자 : ' - ' )
2. ITH상에서 저장하지 않은 게임이라도 실행시 인식
('ITH실행- Process버튼클릭 - Game 찾아서 클릭 - Attach 클릭 - Process창 닫기' 과정줄임)
3. AGTH 종료시 보고 있는 THREAD를 /W 명령줄 인수로 추가하여 다음실행때 같은 쓰레드로 자동설정
(AGTH 특성상 일부 적용이 되지 않는 게임이 존재)
4. 아랄트랜스 관련
- 이전에 게임을 아랄트랜스(자체프로그램)으로 바로가기를 생성한 적이 있고 그 정보가 레지에 있을경우 Program숫자를 아랄경로만 입력해도 자동설정
- Program숫자에 아랄트랜스 명령줄 인수에 '/r:키'가 있을경우 레지스트리에서 검색해 자동설정
5. 메모리 최적화 작업
(제작자컴 바로가기 실행시 : ~350kb , 초기설정+바로가기 생성+게임실행 : ~750kb)
[ 수정한 기능 ]
1. LocaleEmulator의 Method : ' le ' 또는 ' emulator ' 를 2문자 이상으로 줄여 사용
(LocaleSwitch 추가로 인한 변경)
2. AGTH 관련

- AGTH의 일부 args가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는 현상 수정 (코드 오류)
- [Play]의 Method가 agth일때 [Play]의 Args를 적어서 Program1에 agth를 강제실행하는 방식이 삭제됨, ' /r '은 사용 가능
- agth로 입력된 정보가 없을경우 게임폴더에 생성되는 MYS.ini의 Program[숫자]가 빈칸으로 생성되는 오류수정 (예외처리)
3. 아랄트랜스의 일부 args(명령줄 인수) 오류 수정 (코드변경)

4. 아네모네의 종료방식을 단축키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
5. Program3 이후로 제대로 실행이 되지 않던 오류 해결
6. 필수유틸 관련
- Program1 : 필수설정 제외, Ntlea(s) : 윈도우 10 시만 필수 설정 변경 (코드변경)
- 필수적으로 설정해야 되는 유틸이 있는경우 파일선택 창에 [필수]라고 표시
- 필수유틸을 입력하지않았을때 안내창과 함께 종료되도록 함
7. PlayArgs 입력시 구분자가 있으면 바뀌도록 변경 (코드변경, 이전에는 1:1 교환 방식)
Applocale : / , Ntlea : " 또는 / , LocaleEmulator : - , Agth : /R , KonJ : 無 , None :
8. MYS.exe 실행시 ContextMenu를 입력했을때의 MYS.exe가 현재 존재하지 않을경우도 ContextMenu를 변경할수 있도록 수정 (코드추가)
9. 트레이 관련
- 숨겨진 아이콘 표시 단추 미클릭 현상 완화
- 모든 작업이 끝나고 난후 트레이아이콘에 포커스가 가있는 현상 제거
- 트레이 아이콘에 숨겨진 아이콘 표시 단추를 탐색이 끝나고도 켜져 있으면 꺼지도록 함
- 게임종료시 윈도우 xp 시작버튼 클릭 오류 완화
[ 제거한 기능 ]
1. Program1추천 프로그램을 Program2나 이외숫자에 등록시켰을경우 서로바꾸어주는 코드삭제
 
▼ 0.0.0.1 ALPHA2 ▼
 본 알파패치는 업데이트 하여도 이전에 생성된 바로가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새로 추가한 VNR의 경로표시나 추천프로그램 관련 수정한 내용(MYS.ini 관련)과 이후 생성하는 바로가기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적용하실분들은 MYS.exe가 있는 폴더와 적용할 게임의 폴더에 있는 MYS.ini파일을 삭제한후에 재설정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추가한 기능]
1. VNR을 Program1 추천프로그램에 추가
  (Phyton을 이용한 게임실행 방식이며 게임이나 적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여러개 실행되어 있더라도 바로가기로 지정된 게임을 찾을수 있도록 설정, 제작자 기준 실행시간: 10~17초)
2. 게임을 종료할때 같이종료되는 유틸에서 남아있는 트레이아이콘을 삭제

[수정한 기능]
1.바로가기 생성시 Ntlea 구버전(0.86 ~ 0.99)이 [Loader]의 args(명령줄인수) 받도록 수정
 
Ntlea args 구분자 / 에서 " 로 변경 ("L1041" "C932" 같은 식으로 변경, 표준화)
  KonJ도 [Loader]의 args(명령줄 인수) 받도록 수정 (코드누락)
2. MYS.ini의 추천프로그램인 [GameUtil]의 Program[숫자]를 [RecommendGameUtil]로 이동
   Program1의 추천프로그램에 AGTH 경로 추가 (코드누락)
3. alpharomdie 관련 미적용 현상수정 (코드오타)
4. 게임실행 후 바로가기 적용 방식 중복실행 현상 수정 (코드오타)
5. Program1에 아랄트랜스 설정시 무한 로딩 오류 수정 (CustomScript 없을경우 생성)
6. 어플로케일 파일존재하지 않으면 컨텍스트메뉴에서 숨기기 (코드누락)

 
▼ 0.0.0.0 ALPHA ▼


[새로 추가한 기능]

1. 게임이 잘못되었을때 자동적으로 찾거나 로더를 찾는 알고리즘 추가 [자동로더게임적용]
2. 게임과 전체 유틸리티를 실행한후 게임이 최상위에 위치 (게임창 숨는 문제 수정)
3. Ntleas, Locale Emulator 실행방식 추가
   (Ntleas : 32비트 운영체제 로더 명령줄 인수 일부 실행불가, Ntleas 자체 문제)
   (Locale Emulator : 로더 args가 Locale Emulator와 본프로그램이 설정한 값이 다를 경우
또는 새로 실행하면 자동적으로 세팅하여 게임시작, 컨텍스트 메뉴시 .le.config 파일이 없으면 파일실행하고 있으면 설정파일을 수정)
4. 로더에 명령줄 인수 추가 (AlphaROMdiE.exe 를 로더로 사용할 경우 게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명령줄인수로 게임을 추가)
   PLAY에 명령줄 인수 추가 (AGTH 이용시 HCODE입력란, 다른 프로그램으로 실행시  기본

   설정된 인수를 변경 및 추가 가능하게 하여  게임이 불가능 할시 수정가능하게 변경)
5. 게임실행 후 바로가기 적용 방식 추가 (게임이 실행되어 있을때 바로가기로 기타유틸을
열고 원클릭 종료 해주는 기능, 같은파일(바로가기)로 프로그램이 알아서 방식을 설정해 실행됨)
6. 10이전 윈도우는 Applocale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윈도우 10에는 Ntlea를 기본으로
설정하는 코드추가
7. 아네모네 특수 종료 기능 추가 (Anemone - 종료시 저장 기능이 아닌 ALT+F12나
메뉴클릭시 환경저장하고 종료하는 프로그램 형태, 트레이도 종료되지 않는 현상 완화)
   인터넷 종료기능 추가 (입력된 사이트와 시작프로그램으로 지정된 인터넷의 현재 탭에
입력된 사이트를 비교하여 비슷하면 현재탭을 종료하도록 추가)

[수정한 기능]

1. 게임실행방식을 EXE파일을 게임폴더로 복사하여 실행하는방식에서, 원본파일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 (용량절약, 찌꺼기 파일 최소화)
   게임실행방식을 args(명령줄인수, command lilne)을 고려하여 실행하는 방식으로 변경
(오류수정, 로더 관련 적용)
   Ntlea로 게임 실행시 게임폰트 및 시간을 적용하도록 변경 (일부 게임 적용)
   agth에 명령줄인수 추가시 일부 함수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오류수정)
2. 게임 종료기능 (강화된 기본종료 시도후 강제종료, ITH 프로세스 종료불가현상이나
다중창파일 종료 완화)
3. 바로가기 방식을 MBM1방식에서 MBM2방식으로 변경 (용량절약, 프로그램에 생성되는
찌꺼기 파일최소화, 안정성약간저하)
   로더부터 설정하도록 변경 (게임실행순서가 로더 - 실제 게임실행파일 순이므로 표준화)
4. txt파일대신 ini파일로 모든  정보를 편집할수 있도록 변경  (프로그램 표준화)
5. 바로가기 시 같이실행되는 Program을 조금더 유연하게  받는기능

   (Anemone나 새로 추가되는 프로그램을 위함)
6. 윈도우 컨텍스트 메뉴 축소 (어플로케일, NTLEA, 현프로그램 연결)
   윈도우 컨텍스트 메뉴 + ini 설정으로 인하여 바로가기가 조금더 자유롭게 생성되도록 변경
(편의성)
   LNK파일 우클릭시에 나오는 쓸모없는 윈도우 컨텍스트메뉴 재활용(바로가기의 시작위치로
가도록 변경, INI파일 수정을 위해 게임 바로가기위에서 사용하면 편리)
7. OTHER프로그램 제한 개수 제거 (여러프로그램 사용시 있는대로 모두 추가 가능)
    OTHER프로그램 이름 변경 (Program3, Program4 ...)
8. 프로세스에서 게임을 찾을때 클래스이름으로 찾는 방식에서 EXE파일명으로 찾도록 변경
(파일추가나 제거또는 줄임주소로 인한 프로세스 인식실패 오류 완화)
   원클릭 유틸경로 입력을 루트드라이브도 검색할수 있도록 변경 (오류수정)
9. 파일갯수를 한개로 수정 (필요없는 파일제거 및 코드 압축)
10. 일본어 경로 바로가기 생성 (오류수정)
     일부 폴더경로에서 발생하던  바로가기 생성실패 완화 (오류 수정, 경로 구분 문자 제거
및 일부 특수 사용 문자 제거)
     APPLOCALE 경로문제 완화 (오류수정, C:이외의 윈도우에 설치하였을 경우)  
11. 레지스트리 사용부분 축소 (윈도우 컨텍스트와 사용자권환 관련으로만 설정하도록 변경,
찌꺼기 파일제거, 용량절약)
12. 사용언어변경 (필자 컴퓨터 문제, 소스증발)

[제거한 기능]
1. GUI 설정 제거 (메모리 누수완화)
2. 부가기능 제거 (RSS, 사전추가, 깨진경로변환, 제어판)
3. 게임도우미기능 제거 (추후 자동적용 방식으로 업데이트 예정)
4. RITOS 제거 (프로그램 완성도 저)

5. 업데이트 기능 제거 (추후 릴리즈 버전 적용예정)